교환/반품 안내

교환/반품 안내

1. 구매쇼핑몰에 반송가능 여부 확인
2.  카톡고객센터 로 교환/반품 접수 (물류센터 입고완료건에 한함)
3. 중국물류센터는 수많은 상품이 입고되므로 도착전 수취거절이 불가합니다.수취거절 요청건은 택배 영업소에 미리전화하여 거절 요청은 하지만 거절안되는 경우가 대다수 입니다. 움직이는중 부득이하게 중지 할건은 판매처에서 택배사에 拦截 요처아면 자동 리턴되십니다.

판매처에 拦截요청 문구로는 您好这个订单 帮忙找快递 拦截一下吧 (해당문구는 안녕하세요 해당오더건 택배사에 중지 요청해주세요 라는문구입니다) 해당문구를 판매처에 보내시면 중간에서 바로 중지 다시판매처로 리턴 가능합니다.단 판매자가 협조하는 한에서 해당됩니다.

4. 교환/반품 배송비는 모두 별도 실비 선불청구 됩니다.

  • 교환/반품 시 서비스 수수료 1,000원+중국내 배송비
  • 교환/반품건은 국내도착전, 중국내에서만 진행됩니다.
  • 국내 도착 후 교환/반품건은 고객님께서 직접 EMS등을 이용하여 진행하셔야 합니다.
  • 판매자에거 직접 문의하여 반송에 대해 협의를 마친후 반품신청해주세요 반품현지배송비는 선불로진행되며 착불은 불가합니다.
  • 비용없이 반품하는 경우
    사전에 판매처랑 충분한 협의가 되어 판매처에서 택배사 접수하여 천조직구 위해센터로 기사님 보내는 방법입니다,
    해당 방법은 충분한 사전협의가 필요하며
    픽업오시는 기사님코드 사전에 미리 저희측접수 신청번호 랑 함께 카톡으로 전달해주셔야합니다 
    기사님 코드 없이 오실경우는 언제 픽업 오신다는 내용 이랑 천조직구 신청번호+트래킹 번호 카톡 고객센터로 내용을 전달해 주셔야만 제품 드릴수있으니 이점 꼭 주의부탁드립니다:)

    기사님 픽업 임의로 오셔서 제품 수거 한다고 하면 천조직구에서는 사전에 내용 모르고 있을경우 어느 제품을 줘야할지 모르는 상황이기 때문에 사전에 꼭 전달주시길 바랍니다:)
카톡상담카톡상담 카톡상담개선사항제기톡